"영원히 회전한다"는 뜻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명 #로렉스(Rolex)는 시계의 고유로고를 보면 알 수 있듯이 "기술자의 손과 왕관"을 합친 것을 상징한다.
단단하고 견고한 시계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다
#태광사_시계연구소
1953년 출시한 #서브마리너의 2010년 버전으로 300m까지 방수된다. 904L 스틸에 긁힘 없는 #세라크롬 #세라믹 회전 #베젤로 #플래티넘 눈금이 있다. 주변 빛에 따라 밝기가 달라지는 #크로마라이트 #야광으로 코팅, 어두운 바다 속에서도 시간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.
‘시계’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다섯 손가락 안에 반드시 포함될 브랜드는 롤렉스다. 안정적이고 정확한, 100% 자체 생산, 소비하는 무브먼트. 거기에 특허 기술을 더해 단단하고 견고한 시계로 세계적인 명성을 획득했다. #투르비용, #미닛 리피터, #퍼페추얼 #캘린더와 같은 고기능을 내세우지 않고도 롤렉스의 기술력은 신뢰를 가진다. 럭셔리 패션에 입문할 때 #루이 #비통, #구찌나 #프라다가 관문이 되는 것처럼 시계에 있어서는 태그 호이어, 롤렉스 등이 그 역할을 담당한다. 누구나 갖고 싶어하고 누구나 알아보는 시계 말이다.
#태광사_시계연구소
롤렉스의 역사는 1905년 런던에서 독일 #바이에른 지역 쿨름바흐 출신의 한스 #빌도르프(Hans Wildorf, 1881~1960)가 #알프레드 데이비스(Alfred Davis)와 세운 빌도르프 & 데이비스 시계 공급 회사로부터 시작한다. 스위스 라쇼드퐁의 시계 공장에서 일한 경험이 있었던 한스는 여전히 회중시계가 주를 이루던 때 손목시계의 잠재력을 인식하고 스위스 비엔의 시계 제조사 헤르만 애글러(Hermann Aegler)가 만든 작고 정밀한 무브먼트를 탑재한 시계를 선보였다.
http://www.photoyoon.co.kr
#태광사시계연구소
#로렉스시계수리전문
#텐포인트 #오이스터 #핸드 #서브마리너 #베젤 #용두 #명품시계수리 #스트랩교체 #오메가제네브 #로렉스데이토나 #로렉스텐보석 #로렉스금통 #로렉스데이저스트